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

강원도 고성 막국수 "금화정 막국수"

by 온기 2021. 3. 2.

강원도 고성 백도해변 근처에는 금화정리 마을이 있다. 

 

아침부터 부슬부슬 비가 내린다. 3월 1일 큰 눈이 온다고 하는데, 하루 미리 와서 정말 다행이다.

 

백도해변 근처에 있는 막국수집을 찾았지만, 아이들이 입장하기 협소해서 다른 막국수집을 찾았다.

 

다행히 자리도 많아서 아이들과 식사하기도 좋았다. 

 

이 고즈넉한 마을에 맛집 막국수 맛집이 있다니! 기대가 된다.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대기인원도 있다는데, 11시 오픈 시간이라 대기 없이 입장했다. 

 

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충전소 2대가 있었다. 전기차 운전자라면 막국수도 먹고, 전기차도 충전도 가능하다.

 

"막국수 대, 수육 소" 를 시켜서 식사를 했다. 어린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수육 말고는 없었고,

공깃밥은 메뉴에도 없었고, 별도 주문도 불가했다. 

 

뭐, 나는 잘 먹었는데 아이들이 먹을만한 음식이 없어서 메밀전 추가로 하나 더 주문해서 식사를 마쳤다. 

 

반찬으로는 백김치도 명태무침? 맛있었다. 리필도 가능할 거 같았지만, 직원분들이 많이 바쁘신 거 같아서 참았다.

추가로 주문한 메밀전, 

 

부모님이 강원도 도박이라 메밀전, 전병은 가끔 명절에 먹는데, 여기 메밀전은 조금 달달한 베이스의 맛이 감미되어

아이들도 생각보다 잘 먹더라.

특별하게 생각 없이 찾았지만, 다음에 또 가족과 찾고 싶은 식당이다.

 

주변에 특정 건물은 없어 찾기 어렵다면, 동광초등학교 근처 속초 방향으로 위치하고 있다.

 


 

 

 

 

 

 

 


전기차 충전소 검색하니, "금화정막국수 전기차 충전소"로 검색도 가능하다. 

 

 

 

 

 

 

 

 

반응형

'솔직한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킨 정기 구독권  (0) 2021.04.06
파주 밀크북 (파주카페)  (0) 2021.03.07
강원도 고성 물회 "영순네 횟집"  (0) 2021.03.01
강원도 고성 분식 "천진오길"  (0) 2021.03.01
랜더스 카라반 방문  (0) 2021.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