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

강원도 양양 맛집 "함스 베이커리 / 춘빵"

by 온기 2021. 4. 23.

이 빵집은 생활의 달인에도 몇 번 소개가 되었던 빵집이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양양 맛집", "양양 빵집" 이렇게 검색해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가게이다. 나도 한번쯤 "강원도 양양" 혹은 "속초"에 일이 있으면 한 번쯤 들려보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나도 "제과, 제빵인"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나의 꿈이지만! 

 

생각보다 매장이 아담하고 작았다. 생활에 달인에 나오셔서 매장 확장이라도 하실 법 한데 아직 그대로 열심히 이 자리를 지키고 있으셨다. 

 

강원도 양양 맛집 "함스 베이커리 / 춘빵" 후기

▲ 양양 물치해변에 위치한 함스 베이커리 

 

속초와 양양의 경계선에 위치해 있어서, 사실 속초와 먼 거리는 아니다. 속초권 양양 정도.. 양양읍이나 남양 양에서는 거리가 있으니 꼭 위치를 확인하고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여기까지 오면 속초 대포항까지 온 거다. 

 

입구 간판에 "달인 춘빵"으로 유명한 양양의 베이커리이다. 

 

혹시나 춘 빵이 다 팔렸을까 봐 노심초사 아침 일찍 아들과 함스 베이커리를 찾았다. 

 

▲ 방송으로 나왔던 춘빵! 

 

결과물만 보면 간단한 빵으로 보이지만, 직접 방송을 보면 감단이 나올 정도로 많은 노력이 들어가 있는 빵이다.

 

맛과 건강을 위해 사장님께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 빵이다. 

▲ 아침 10시에 도착했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춘 빵이 2 봉지 남았다.

 

조리실에서 준비하고 있어서 오후에 또 판매 예정이라고 하셨다. 운 좋게 춘 빵을 획득! 

 

아쉽지만 준비 과정에서 많은 재료로 춘 빵의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이었다. 비싸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한번 먹어봐야지!

 

빵이나 제과는 가격이 사실 비싼건 납득한다. 그리고 개인 로컬 베이커리라면 비싼 것이 당연하다.

이렇게 비싸다 라고 생각하면 편의점에서 빵사먹어야 한다. 

▲ 오! 생활의 달인 2탄 빵.. "럭셔리 건강빵" 생각지도 못한 빵이 하나 남아서 이것도 획득!

 

맛은 부드러워서 우리집 막내 아기도 쉽게 먹을 정도였다. 개인적으로 "춘빵" 보다 "럭셔리 건강빵"이 더 맛이 좋았다. 

개인적으로 고백하지만 나혼자 "럭셔리 건강빵" 다 먹었다. 운전하면 서 조금씩 먹다가 보니 그 자리에서 다 먹을 정도로 식감도 풍미도 소화도 잘 되더라. 개인적으로 "럭셔리 건강빵" 추천하는 빵이다.  

 

▲ 이외 많은 종류의 빵이 있었다. 간식으로 이것저것 종류의 빵을 구입했다.

 

아빠와 엄마가 좋아하는 추억을 빵! 소보루와 단팥빵도 간식으로 넉넉하게 구입했다. 우리집은 이렇게 빵을 참 좋아한다. 

빵 하나, 빵 하나 사다가 보니 비닐봉지 가득하게 빵을 산거 같다. 골고루 잘 샀다.  

▲ 빵한가득 구입해서 바다로 아들과 함께 출발! 

 

바다에서 간식으로 잘 먹고, 돌아오는 차에서도 간식으로 잘 먹고! 

 

"춘빵"과 "럭셔리 건강빵" 정말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었다. 다시 한번 들리고 싶은 건강한 베이커리 빵집이다.

▲ 아직 이르지만 아들과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든다. 아직 바다는 춥지만 햇살에 따듯 따듯한 느낌이라서 다행이었다. 

 

건강빵이나 비건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하는 빵집이다. 


 

 

강원도 양양 맛집 "함스 베이커리 / 춘빵"

주소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물치 1길 29 (물치리 66-14)

 

매장 연락처 : 033-673-0009

 

휴무 : 매주 수요일

 

주차 : 매장의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며 작은 길 건너편에 농협과 하나로마트 주차장을 잠시 이용하기를 추천한다. 

 

기타 프로필 : 생활의 달인 672회, 생활의 달인 710회 

 

★협찬 없는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