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원도 양양 "레이크 지움 카페"

by 온기 2021. 9. 24.

앞서 추석에 아이들과 "양양 오색약수터"에 들려서 잠시 구경하고 계곡에서 한참을 놀다가.. 잠시 커피라도 마실까? 해서 근처 "오색약수터" 인근의 카페를 검색을 해보았다. 특별하게 검색 결과는 없었고.. 혹시나 이미지도 있었지만 명절이라서 영업을 하고 있을까? 하고 전화라도 해 볼까? 했지만.. 전화번호도 없었다. 조금 거리가 멀어도 차를 타고서 양양읍 조금 떨어진 위치에 신상 카페가 오픈한 거 같았다. 전화를 걸어보니 명절에도 카페 영업을 하고 있어서 차를 돌려서 출발했다. 

그냥 커피한잔 마시려고 들렸는데.. 뭔가 아이들과 한번 더 놀아야 집으로 갈 수 있을 거 같은 카페에 도착했다. 

 

근처에 도착에서 굽이굽이 자동차 한대가 겨우 들어갈 수 있을 거 같은 골목길이라서 반신반의했지만 카페가 있었다. 

조금은 주차장이 협소해서 잠시 5분 정도 기다렸다가 주차를 할 수 있었다. 그래도 다행이였다. 

 

아이들이 좋아한다. 또 잔디밭에서 놀고싶다고 그냥 달려 나간다. 생각보다 좋은 카페를 오랜만에 발견한 듯한 느낌이라서 좋았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는 정말 좋은 카페라고 생각하지만, 아이들이 아직 어리다면 잔디밭의 난간을 주의해야 할거 같았다. 난간이 조금 헐렁한 부분이 있어서 혹시나 위험해 보이기도 했다. 

 

카페가 멋진 강뷰의 카페라서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았다. 그리고 조금 고급스러운 카메라로 인물사진을 찍으러 오신 동호회 분들도 있던 거 같았다. 강뷰의 카페를 찾는 이유는 조금은 각기 다른 이유가 있겠지만은.. 뭐 좋은 뷰를 감상하면서 시원한 강바람에 조금 쉬기에 풍성한 카페라서 매우 만족했다. 

 

그리고 조금 카페의 특징을 두가지 추가한다면, 마당이 넓고 산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바퀴 돌면서 자신이 원하는 자리를 찾는 것도 즐거움이라 생각이 된다. 그리고 음료 주문을 하고서 제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 아마도 커피와 음료를 제조하는 것이 서툰 것 보다도 꼼꼼하게 진심으로 음료를 제조하시는 거 같았다. 이 카페의 시그니쳐는 아래 사진에도 있지만 "레이크 지움 라떼" 이다. 베이스가 강처럼 푸른색의 시럽인 거 같다. 어디보다 특별한 음료는 아니었지만 사장님의 시그니쳐로 한번 믿고 주문해 보았다. 

▲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신상카페 "레이크 지움 양양"

▲ 카페의 내부의 크기보다 외부의 잔디밭과 정원이 매우 큰 규보였다. 가족단위의 손님이 매우 많아 보였다. 

▲ 카페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여기 카페의 시그니쳐 "레이크 지움 라떼" 나도 한번 주문드렸다. 

▲ 카페의 벽면에는 그림이 많았다. 아마도 전시 공간으로도 함께 운영하시는거 같았다. 

▲ 카페 2층 에서 바라본 전경이다. 강가의 시원한 바람과 푸른색의 조합이 참 멋지다. 그리고 여유로워서 좋았다. 

▲ 카페 크기에 비해서 다소 작은 주차장이였지만 평일이라면 넉넉하고, 주말에는 조금 복잡한 느낌일 거 같다. 

▲ 1층도 2층도 전체적으로 유리가 많아서 밝은 느낌의 내부이다. 

▲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생각보다 조금 시간이 오래 걸린거 같았다. 

▲ 카페의 시그니쳐 "레이크 지움 라떼" 음료의 베이스에 푸른 시럽이 인상적이다. 특별한 맛은 아지만 인상적인 음료.

▲ 아이들의 음료. 특별한게 어린이 음료가 있었어 같이 주문을 해보았다. "키즈 딸기 라떼"

▲ 카페가 넓어서 한적하게 가족들과 쉬어가기 좋은 카페이다. 

▲ 아래 한 계단 내려오면 강을 조금 더 가깝게 바라볼 수 있다. 내리막길이라 어린아이들은 주의가 필요하다. 

▲ 나무에 넝쿨식물을 구경하기에 참 좋았다. 

▲ 잠깐 아이들과 강을 바라보며, 새소리도 듣고 쉬어 간다. 

▲ 아직 미 완성의 정원인 거 같은 대나무 숲도 보였다. 

 

"협찬 또는 사례 없는 개인적인 후기의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강원도 양양 레이크 지움 카페 

주소 : 강원도 양양군 서면 영덕안길 64 /  주소 강원도 양양군 서면 영덕안길 64 지번

주차 : 전용 주차장 있음 

 

연락처 : 0507-1388-8474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양양 "오색 약수터"  (2) 2021.09.22
강원도 고성 8월의 일상  (1) 2021.09.13
홈메이드 피자 (냉장고 파먹기)  (4) 2021.07.19
에어프라이어 목살구이  (16) 2021.06.19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18) 2021.06.17

댓글